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저희 지역은 눈이 안와요.
작성자 glekfnw
등록일 2022-12-21 16:58:11
조회수 514

눈이 조금 오다가 말면, 이내 녹아 버려요.
아이들이 눈놀이를 모르는 고장이지요.
안산에 이사온지도 30년이 넘어 가요.
눈은 동화책속에서나 나오는 것이라고 아이들이
알까봐, 겁이 났어요.
그런데, 올해는 눈이 펑펑~ 한번 멋지게 와서
거리에 눈사람도 서 있네요.
그리고는 이내 눈이 안오고 길만 미끄러워요.
그래도, 아이들이 눈오는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