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저희 지역은 눈이 안와요. |
|---|---|
| 작성자 | glekfnw |
| 등록일 | 2022-12-21 16:58:11 |
| 조회수 | 514 |
|
눈이 조금 오다가 말면, 이내 녹아 버려요. 아이들이 눈놀이를 모르는 고장이지요. 안산에 이사온지도 30년이 넘어 가요. 눈은 동화책속에서나 나오는 것이라고 아이들이 알까봐, 겁이 났어요. 그런데, 올해는 눈이 펑펑~ 한번 멋지게 와서 거리에 눈사람도 서 있네요. 그리고는 이내 눈이 안오고 길만 미끄러워요. 그래도, 아이들이 눈오는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