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감기, 독감, 코로나19 변종 바이러스 등!
작성자 rkdlfl
등록일 2022-12-23 17:29:25
조회수 457

예방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처치가 중요하지요.
가슴 사진을 찍고 결과를 보고 의사의 처방을 받는 것이지요.
조상님들은 감기에 약은 없다고 했어요.
지금 이 사태는 뭔가요?
예방 한다고 죽어 나가고, 바이러스 걸리니, 재택치료한다고
집집마다 전파하고,
무슨 엑스레이 가슴사진을 찍던가, 피검사를 해서
결과를 보고 치료를 해야지, 1차, 2차, 3차, 4차 예방 주사만
맞으니, 저같은 사람은 그 옆에 가면, 기침이 나와요.
몇일전에 잠복 결핵균 검사를 했어요.
전에는 보건소에서 무료라던데, 지금은 보건소에서는 아무것도 못하고,
병원에서 5~6만원을 주고 검사를 했어요.
병원비가 배로 비싸고, 이젠 보건소에서 아무것도 못해요.
점점 병원비만 비싸지는 거지요.
마스크도 쓴 것은 빨아서쓰지, 무슨 재벌이라고 매일 새것으로
바꿔쓰고, 거기다가 어제 쓴 마스크를 씻지도 않고 또 다음날 써요.
양말 냄새가 나지요. 저는 자전거 타고 마스크 쓰고 볼일보고
집에 오면, 씻어 놓아요. 다음날 또 쓰지요. 지금껏 그렇게
자전거 탔어요. 갑부도 갑부도 그런 갑부들이 없어요.
약국 가서 천원짜리 마스크 사다가 지금껏 빨아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