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집은 16도 |
|---|---|
| 작성자 | 날씨 |
| 등록일 | 2022-12-25 00:08:18 |
| 조회수 | 365 |
|
집에서 난방을 하지 않아 16도네요.
매트에서 나가면 추워서 매트에만 누워있어요 |
|
| 제목 | 집은 16도 |
|---|---|
| 작성자 | 날씨 |
| 등록일 | 2022-12-25 00:08:18 |
| 조회수 | 365 |
|
집에서 난방을 하지 않아 16도네요.
매트에서 나가면 추워서 매트에만 누워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