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소방대피 |
|---|---|
| 작성자 | 제니 |
| 등록일 | 2022-12-25 16:26:29 |
| 조회수 | 737 |
|
초등 병설 방과후 전담사입니다
갑자기 비상벨이 울리고 대피하라는 안내방송이 나왔습니다 아이들과 나가려는데 옆반쌤이 보이길래 혹시 무슨 일인지 아냐고 물었더니 '알아볼게요'하고는 기계오작동이랍니다 했어요 그런데 5분가량 계속 대피방송이 나왔습니다 이에 동요한 우리반 아이들이-7살 '선생님 대피해야하는거 아니에요' 하더니 옷을 챙겨 입더라구요 아차 하는 생각에 -솔직히 세월호. 이태원 생각났어요 그래 얼른 대피하자 하고는 인솔해서 운동장으로 나왔습니다 방과후 선생님 남아있던 학생들 교장. 교감선생님 등등 나와계셨습니다. 119소방차가 오고 소방관들 학교내로 들어가 확인하더니 결론... 비상벨 오작동.... 모두 갔습니다 다시 교실로 들어오니 옆반 쌤 왈 '내가 오작동이라 했는데 왜 나갔어요?' 이런 경우 나가는게 맞나요? 옆반 쌤 말 듣고 있는게 맞나요? 크고 작은 안전사고가 있는 마당에 비상벨이 울렸다면, 오작동이라고 따로 안내방송이 없었다면 나가야 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