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통비도 오르겠어요 |
|---|---|
| 작성자 | 이런 |
| 등록일 | 2022-12-26 07:13:31 |
| 조회수 | 416 |
|
월급 빼고 다오르는게 점점 힘들어지네요
지하철 버스도 인상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
| 제목 | 교통비도 오르겠어요 |
|---|---|
| 작성자 | 이런 |
| 등록일 | 2022-12-26 07:13:31 |
| 조회수 | 416 |
|
월급 빼고 다오르는게 점점 힘들어지네요
지하철 버스도 인상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