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집단 장염에도 쉬쉬한 어린이집 |
|---|---|
| 작성자 | 기사 |
| 등록일 | 2022-12-26 11:05:47 |
| 조회수 | 750 |
|
광주 동구 한 어린이집 원생 12명이 집단으로 장염에 걸려 지자체가 역학조사헤 나섰다.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 활동이 있었지만 참여한 원생중 3명만 장염에 걸린 것으로 조사됐다. 장염걸린 어린이 10명에 대한 검체를 채취해 분석 위리했다. 이와 관련 해당 어린이집은 원생이 장염등 증세를 보이면 즉각 관할 지자체에 알려야 하지만 이러한 사실을 자체 인지할 때까지 보고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