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직 이력서를 하나도 못넣었어요 |
|---|---|
| 작성자 | 아직 |
| 등록일 | 2022-12-27 10:48:49 |
| 조회수 | 704 |
|
취업 꼭 하려 했는데
일자리가 가족이 운영하는 원 힘들다고 유명한 원 거리가 멀어서 버스가 첫차 6시 30분 막차 8시~ 버스가 잘 안다녀서 멀리 다녀야하는 다니기 힘든 곳만 나오네요 아직 이력서 하나도 못넣었어요ㅠㅠ 이번년도는 꼭 일해서 돈 벌어야하는데. 초조해지기만 하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