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손에 힘이 없어 |
|---|---|
| 작성자 | 블루 |
| 등록일 | 2022-12-29 05:31:11 |
| 조회수 | 370 |
|
영아반만 오래 하다보니 이곳 저곳 골병이 드는건지
점점 잡는 손의 아귀힘이 없어지는 거 같네요 뭘 잡으면 자꾸 떨어뜨려요.. 속상하네요... |
|
| 제목 | 손에 힘이 없어 |
|---|---|
| 작성자 | 블루 |
| 등록일 | 2022-12-29 05:31:11 |
| 조회수 | 370 |
|
영아반만 오래 하다보니 이곳 저곳 골병이 드는건지
점점 잡는 손의 아귀힘이 없어지는 거 같네요 뭘 잡으면 자꾸 떨어뜨려요.. 속상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