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불안한 노후 |
|---|---|
| 작성자 | 고민 |
| 등록일 | 2022-12-29 07:32:21 |
| 조회수 | 649 |
|
60대 넘어서는 일자리도 구하기 힘들것 같고~
어떻게 살아야 할까를 고민하게 되네요 아직 개인 연금도 하나 없고 국민연금도 넣었다 안넣었다 해서~ 노후 준비 어떻게 하고 계세요? |
|
| 제목 | 불안한 노후 |
|---|---|
| 작성자 | 고민 |
| 등록일 | 2022-12-29 07:32:21 |
| 조회수 | 649 |
|
60대 넘어서는 일자리도 구하기 힘들것 같고~
어떻게 살아야 할까를 고민하게 되네요 아직 개인 연금도 하나 없고 국민연금도 넣었다 안넣었다 해서~ 노후 준비 어떻게 하고 계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