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다 키운거 같아요 |
|---|---|
| 작성자 | 끝 |
| 등록일 | 2022-12-29 20:21:55 |
| 조회수 | 375 |
|
아이 졸업한다고 학교에서 문자 오는데 감회가 새롭네요. 예전엔 2월이나 되어야 졸업했는데 이제 1월 초에 졸업을 해요. 새 학기까지 애들 무방비로 지내는 것도 걱정이지만 짐 하나 더는거 같아 그래도 좋아요.
|
|
| 제목 | 다 키운거 같아요 |
|---|---|
| 작성자 | 끝 |
| 등록일 | 2022-12-29 20:21:55 |
| 조회수 | 375 |
|
아이 졸업한다고 학교에서 문자 오는데 감회가 새롭네요. 예전엔 2월이나 되어야 졸업했는데 이제 1월 초에 졸업을 해요. 새 학기까지 애들 무방비로 지내는 것도 걱정이지만 짐 하나 더는거 같아 그래도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