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다 키운거 같아요
작성자
등록일 2022-12-29 20:21:55
조회수 375
아이 졸업한다고 학교에서 문자 오는데 감회가 새롭네요. 예전엔 2월이나 되어야 졸업했는데 이제 1월 초에 졸업을 해요. 새 학기까지 애들 무방비로 지내는 것도 걱정이지만 짐 하나 더는거 같아 그래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