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자외선 조심
작성자 깨알정보
등록일 2022-12-31 09:00:43
조회수 352
세계보건기구에서는 자외선을 1급 발암물질로 본다고 하니까 햇볕 받는 것도 좋지만 썬크림 바르고 다니는게 사계절 중요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