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자외선 조심 |
|---|---|
| 작성자 | 깨알정보 |
| 등록일 | 2022-12-31 09:00:43 |
| 조회수 | 352 |
|
세계보건기구에서는 자외선을 1급 발암물질로 본다고 하니까 햇볕 받는 것도 좋지만 썬크림 바르고 다니는게 사계절 중요한거 같아요.
|
|
| 제목 | 자외선 조심 |
|---|---|
| 작성자 | 깨알정보 |
| 등록일 | 2022-12-31 09:00:43 |
| 조회수 | 352 |
|
세계보건기구에서는 자외선을 1급 발암물질로 본다고 하니까 햇볕 받는 것도 좋지만 썬크림 바르고 다니는게 사계절 중요한거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