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3년 첫 지출 |
|---|---|
| 작성자 | 꼬마아이 |
| 등록일 | 2023-01-01 12:01:46 |
| 조회수 | 437 |
|
23년 첫 지출은
이어폰 젠더네요^^ 이어폰이 없으니 외출을 더 안하게 되는 것 같아서 어제 새벽 이어폰 젠더 주문했어요 |
|
| 제목 | 23년 첫 지출 |
|---|---|
| 작성자 | 꼬마아이 |
| 등록일 | 2023-01-01 12:01:46 |
| 조회수 | 437 |
|
23년 첫 지출은
이어폰 젠더네요^^ 이어폰이 없으니 외출을 더 안하게 되는 것 같아서 어제 새벽 이어폰 젠더 주문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