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진짜 |
|---|---|
| 작성자 | 어이상실 |
| 등록일 | 2023-01-03 22:20:53 |
| 조회수 | 292 |
|
아니 국민연금 나이도 내는 금액도 늘어난다더니 세상에 75세에 받는다는 말 어떤 선생님 글에 보니까 열불나네요. 그 때까지 못사는 사람은 받아보지도 못하고 세상 뜨겠어요. 어이가 없는 정부 도대체 잘하는게 뭔지 국민 실망시키는 것 말고 할 줄 아는게 없네요.
|
|
| 제목 | 진짜 |
|---|---|
| 작성자 | 어이상실 |
| 등록일 | 2023-01-03 22:20:53 |
| 조회수 | 292 |
|
아니 국민연금 나이도 내는 금액도 늘어난다더니 세상에 75세에 받는다는 말 어떤 선생님 글에 보니까 열불나네요. 그 때까지 못사는 사람은 받아보지도 못하고 세상 뜨겠어요. 어이가 없는 정부 도대체 잘하는게 뭔지 국민 실망시키는 것 말고 할 줄 아는게 없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