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 제목 | 병가는 무급인가요?? |
|---|---|
| 작성자 | dfsdgsf |
| 등록일 | 2023-01-05 21:15:50 |
| 조회수 | 621 |
|
국공립 어린이집을 다니고 있어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수술을 받아야 할 것 같아서요.. 일주일은 입원해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병가로 출근 못 할 경우 무급일까요? |
|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