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하이패스 |
|---|---|
| 작성자 | 궁그미 |
| 등록일 | 2023-01-06 00:01:03 |
| 조회수 | 310 |
|
하이패스 신청한지 꽤 돼서 오랜만에 통과할 일이 있었는데 통과할 때 왜 반응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0원이 결재되었다고 음성이 나오는데 뭘 다시 해야 할까요?
|
|
| 제목 | 하이패스 |
|---|---|
| 작성자 | 궁그미 |
| 등록일 | 2023-01-06 00:01:03 |
| 조회수 | 310 |
|
하이패스 신청한지 꽤 돼서 오랜만에 통과할 일이 있었는데 통과할 때 왜 반응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0원이 결재되었다고 음성이 나오는데 뭘 다시 해야 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