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하이패스
작성자 궁그미
등록일 2023-01-06 00:01:03
조회수 310
하이패스 신청한지 꽤 돼서 오랜만에 통과할 일이 있었는데 통과할 때 왜 반응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0원이 결재되었다고 음성이 나오는데 뭘 다시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