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전동휠체어
작성자
등록일 2023-01-06 14:25:10
조회수 421
어제 퇴근시 있었던 일입니다 지하철에서 하차하려고 문 앞에 섰더니

갑자기 뒤에서 누가 발과 종아리쪽을 쿡 치는 거에요

돌아보니 전동휠체어 타신 분이 휠체어로 저를 민거네요

깜짝놀라 쳐다보니 가만히 있더라구요

저도 가만히 있었어요 혹 내가 부딪힌걸 모르나 싶어서요

그랫더니 몇 초 후 다시 휠체어로 저를 쿡 치는거에요

다시 쳐다보니 "내리나?"이러는거에요-언어에 있어서는 장애가 없어보였습니다

그래서 "네"이랬더니 가만히 있는거에요

집에 오는길에 생각해 보니 저보고 옆으로 비키라고 휠체어를 이용해 쿡 친거더라구요

기분은 좋지 않았어요 말로 할 수도 있잖아요 '내립니다' 라던가 '비켜주세요' 라던가

근데 말도 없이 휠체어를 이용해 사람을 쿡 치다니요.... 거기가 장애인 타고 내리는 구역도 아니엇는데요

먼저 못 본 제 잘못도 있겟지만 그 분이 언제 내릴줄 알고 기다리나요...

아무튼 기분이 안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