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보통 |
|---|---|
| 작성자 | 줄리야 |
| 등록일 | 2023-01-07 22:07:42 |
| 조회수 | 276 |
|
며칠동안 미세먼지가 아주 안 좋았는데
조금 전 확인해보니 보통이라 하네요 바람이 불더니 대기질이 조금 좋아졌나 봐요 |
|
| 제목 | 보통 |
|---|---|
| 작성자 | 줄리야 |
| 등록일 | 2023-01-07 22:07:42 |
| 조회수 | 276 |
|
며칠동안 미세먼지가 아주 안 좋았는데
조금 전 확인해보니 보통이라 하네요 바람이 불더니 대기질이 조금 좋아졌나 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