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직무교육 뭐 들어야 할까요?
작성자 ??
등록일 2023-01-07 22:54:39
조회수 544
올해 직무교육 들어야 하는데,,

보육교사 일반직무(기본,심화) /
어린이집 원장 일반 직무교육(기본,심화)/
장애아 보육 특별직무교육/
방과후 보육 특별직무교육 /

중에 어떤걸 듣는게 나은건가요?
전엔 그냥 원에서 정해줬는데 (영아보육 특별직무)
알아서 교육신청 하라네요.

1급이랑, 40인미만 원장자격은 있어요(원장사전직무교육은 안받아도 되고요)
뭘 듣는게 젤 좋은지 조언좀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