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직무교육 뭐 들어야 할까요?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3-01-07 22:54:39 |
| 조회수 | 544 |
|
올해 직무교육 들어야 하는데,,
보육교사 일반직무(기본,심화) / 어린이집 원장 일반 직무교육(기본,심화)/ 장애아 보육 특별직무교육/ 방과후 보육 특별직무교육 / 중에 어떤걸 듣는게 나은건가요? 전엔 그냥 원에서 정해줬는데 (영아보육 특별직무) 알아서 교육신청 하라네요. 1급이랑, 40인미만 원장자격은 있어요(원장사전직무교육은 안받아도 되고요) 뭘 듣는게 젤 좋은지 조언좀 부탁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