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건조 |
|---|---|
| 작성자 | 코순이 |
| 등록일 | 2023-01-08 12:35:54 |
| 조회수 | 312 |
|
겨울에는 코 속이 너무 건조해서 피딱지를 빼게 돼요.가습기 트는데도 왜 이렇게 건조한지 체질때문일까요?
|
|
| 제목 | 건조 |
|---|---|
| 작성자 | 코순이 |
| 등록일 | 2023-01-08 12:35:54 |
| 조회수 | 312 |
|
겨울에는 코 속이 너무 건조해서 피딱지를 빼게 돼요.가습기 트는데도 왜 이렇게 건조한지 체질때문일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