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로숀짜주니 |
|---|---|
| 작성자 | 가야 |
| 등록일 | 2023-01-08 12:42:30 |
| 조회수 | 451 |
|
반 아이 로숀 발라줄 때 로숀이 거의 다 써서 안나오니까 아이 손바닥에 탁탁 두드리듯 몇 번 해서 나왔는데 그정도도 아프다고 아야~이러는데 진짜 아파서 그럴까요? 다시 보내달라고 해서 새거 써야겠어요. 좀 남아 있어 아깝다 생각돼서 쓴건데 집에 가서 이상한 소리 할까봐 더 쓰면 안될거 같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