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폐원 |
|---|---|
| 작성자 | 에휴 |
| 등록일 | 2023-01-09 13:44:23 |
| 조회수 | 2,724 |
|
집 근처 어린이집이 있는데 그런데로 괜찮은 원이었어요
그런데 아이들이 없어서 폐원한다고 하니 기분이 그렇네요 |
|
| 제목 | 폐원 |
|---|---|
| 작성자 | 에휴 |
| 등록일 | 2023-01-09 13:44:23 |
| 조회수 | 2,724 |
|
집 근처 어린이집이 있는데 그런데로 괜찮은 원이었어요
그런데 아이들이 없어서 폐원한다고 하니 기분이 그렇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