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만0세 낮잠잔다고
작성자 크리스
등록일 2023-01-11 05:21:38
조회수 640
9월에 새로 만들어진 만0세 아가들 반입니다
지금 개월수가 비슷하게 10개월~13개월정도입니다
아이들 자는 시간이 제각각인데
잠을 못 이겨서 아가를 재우면 원장이 뭐라고 합니다
아직 너무 어린 아가인데 시간을 똑같이해서 재우라고...
눈이 감겨서 축 쳐지는 아기 깨워서 공부시켜야 하나요?
돌이 안 된 아기도 있는데 의자에 앉혀서 책상자리해서
공부시키라 하네요.....
이런게 완전 아동학대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