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에 걸렸어요 |
|---|---|
| 작성자 | 순수 |
| 등록일 | 2023-01-11 13:29:08 |
| 조회수 | 616 |
|
월요일 밤에 온몸이 쑤시고 아프면서
열이 올라서 다음날 아침 병원 갔어요 독감이랑 코로나 검사 같이 했고 코로나 라고 하네요 약먹으니 몸살 기운은 사라졌는데 목이 아프고 목소리가 잘 안나오네요 선생님들 모두 건강한 한주 보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