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코로나에 걸렸어요
작성자 순수
등록일 2023-01-11 13:29:08
조회수 616
월요일 밤에 온몸이 쑤시고 아프면서
열이 올라서 다음날 아침 병원 갔어요
독감이랑 코로나 검사 같이 했고 코로나 라고
하네요
약먹으니 몸살 기운은 사라졌는데 목이 아프고 목소리가 잘 안나오네요
선생님들 모두 건강한 한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