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늘은 둘째 졸업식 날이네요! |
|---|---|
| 작성자 | 쪼아 |
| 등록일 | 2023-01-12 06:02:12 |
| 조회수 | 442 |
|
둘째가 벌써 이렇게 커서 중학교 졸업을 하네요!
오늘은 봄 같은 날씨라 더욱 기분이 설레는 것 같아요~ 반차 쓰고 가는거지만 첫째때는 코로나로 졸업식도 못갔는데 둘째 때는 갈 수 있어서 괜히 설레고 뿌듯하고 좋으네요~^^~ 졸업식 잘 하고 와서 우리 반 아이들 맛난 것도 나눠줘야겠어요~^^ 오늘도 따뜻한 하루들 보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