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실업급여에 관하여
작성자 아기햇살
등록일 2023-01-12 07:21:49
조회수 663


중간에 쉬긴 했는데 실업급여는 한번도 못받았어요

8개월정도 원에서 22년도에 일했습니다

사정상 아이가 없어 다시 쉬게 되네요 중간 입소자라서 ㅠㅠ

실업급여 받을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