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실업급여에 관하여 |
|---|---|
| 작성자 | 아기햇살 |
| 등록일 | 2023-01-12 07:21:49 |
| 조회수 | 663 |
|
중간에 쉬긴 했는데 실업급여는 한번도 못받았어요 8개월정도 원에서 22년도에 일했습니다 사정상 아이가 없어 다시 쉬게 되네요 중간 입소자라서 ㅠㅠ 실업급여 받을수 있나요? |
|
| 제목 | 실업급여에 관하여 |
|---|---|
| 작성자 | 아기햇살 |
| 등록일 | 2023-01-12 07:21:49 |
| 조회수 | 663 |
|
중간에 쉬긴 했는데 실업급여는 한번도 못받았어요 8개월정도 원에서 22년도에 일했습니다 사정상 아이가 없어 다시 쉬게 되네요 중간 입소자라서 ㅠㅠ 실업급여 받을수 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