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이들이 없으니.. |
|---|---|
| 작성자 | 교사만 |
| 등록일 | 2023-01-12 09:38:37 |
| 조회수 | 546 |
|
아이들은 줄어들고 교사만 많은 듯한 느낌이 들어요,
병설도 아이들이 없어서 난리라고 하더라고요~ 교사만 있다고 그래도 병설은 짤리지 않으니 부럽네요, |
|
| 제목 | 아이들이 없으니.. |
|---|---|
| 작성자 | 교사만 |
| 등록일 | 2023-01-12 09:38:37 |
| 조회수 | 546 |
|
아이들은 줄어들고 교사만 많은 듯한 느낌이 들어요,
병설도 아이들이 없어서 난리라고 하더라고요~ 교사만 있다고 그래도 병설은 짤리지 않으니 부럽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