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아이들이 없으니..
작성자 교사만
등록일 2023-01-12 09:38:37
조회수 546
아이들은 줄어들고 교사만 많은 듯한 느낌이 들어요,
병설도 아이들이 없어서 난리라고 하더라고요~
교사만 있다고
그래도 병설은 짤리지 않으니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