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교사가 간식만드는 원
작성자 소확
등록일 2023-01-12 14:36:45
조회수 1,394
보육교사가 간식 만드는 것 보육교사가 할 일인가요?
저희원은 오후간식을 교사가 만듭니다. 잔치국수, 스파게티. 주먹밥, 떡볶이.....
조리사님은 일찍 퇴근하시고, 교사가 아이들 낮잠시간에 오후간식을 만들고, 배식을 하고 있어요... 교사들 순번대로 교대로 돌아가면서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을 위한 일이지만.... 보육교사가 하는 일이 맞는지 의문이 듭니다......
보육교사의 복지 나아지고 있는 것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