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날궂이
작성자 꼬꼬
등록일 2023-01-13 12:52:50
조회수 413
맞춤법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날궂이... ㅜ.ㅜ

오래간만에 비가오는 아침이라
향긋한 커피 한잔 하고 아이들을 맞이하였는데
비가 오면 아이들이 날궂이를 한다더니
아이들이 하나같이 나사 풀린 것 처럼
방방 뜨거나 신경질적이거나 짜증을 내거나
싸우고 뺏고 소리지르면서 울고...

허리케인이 훑고 지나간 느낌이에요.

낮잠 준비하는데도
이불에 다리 비비면서 스사삭 소리 계속 내고
혼자 중얼중얼 뭐라고 떠들고
일어났다가 누웠다가...
노래 부르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비오는 지역 선생님들
오늘 하루 괜찮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