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경력자는 갈곳이 없는어린이집 교사의 현실ㅠㅠ
작성자 아기햇살
등록일 2023-01-14 03:25:37
조회수 1,343
나이도 있고 하니 그만두고 새 어린이집을 찾는데 나오는데가 다 국공립

우리나라도 국공립화 추세라 ㅠㅠ

국공립은 경력자보다는 호봉수가 높다보니 3호봉수준을 선호하네요

아직까지는 그래도 일하고 싶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게 좋은데

좋은 기회가 생기지 못할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민간,공공형은 거의 자리가 없어요 신설도 다 국공립이라 이력서 내기가 주춤해요

사실 계속 내 보아도 무소식인 적이 많아 아예 넣지 않게 되네요

저같은 고민이나 경험담 있으신분 어떻게 헤쳐나갔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