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삼시세끼 ㅠ
작성자 미집
등록일 2023-01-16 00:28:37
조회수 406
남들은 잘만 사 먹고 잘만 시켜 먹던데
우리집은 왜왜왜~
맨날 사먹을게 없다고 하는지...
결국 매번 밥을 다 만들어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