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다이소가.. |
|---|---|
| 작성자 | 미집 |
| 등록일 | 2023-01-16 00:30:23 |
| 조회수 | 543 |
|
다이소가 좋네요.
중학교 가면 아코디언파일을 사용하더라고요 2년 쓴 딸이 새로 사고 싶다고 해서 가는김에 예비중인 아들 것도 같이 사왔네요 어짜피 사야할거 같아서요 그러며 문구류도 몇개 사오고 좋네요 |
|
| 제목 | 다이소가.. |
|---|---|
| 작성자 | 미집 |
| 등록일 | 2023-01-16 00:30:23 |
| 조회수 | 543 |
|
다이소가 좋네요.
중학교 가면 아코디언파일을 사용하더라고요 2년 쓴 딸이 새로 사고 싶다고 해서 가는김에 예비중인 아들 것도 같이 사왔네요 어짜피 사야할거 같아서요 그러며 문구류도 몇개 사오고 좋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