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다이소가..
작성자 미집
등록일 2023-01-16 00:30:23
조회수 543
다이소가 좋네요.
중학교 가면 아코디언파일을 사용하더라고요
2년 쓴 딸이 새로 사고 싶다고 해서 가는김에
예비중인 아들 것도 같이 사왔네요
어짜피 사야할거 같아서요

그러며 문구류도 몇개 사오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