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보조 구직을~ |
|---|---|
| 작성자 | 헐 |
| 등록일 | 2023-01-17 00:13:58 |
| 조회수 | 646 |
|
보조구직을 연장반처럼 구하시네요
오후부터 6시까지 4시간30분 보조 구하지만 이건 좀 아니네요 차라리 연장반이면 수당이라도 받지. |
|
| 제목 | 보조 구직을~ |
|---|---|
| 작성자 | 헐 |
| 등록일 | 2023-01-17 00:13:58 |
| 조회수 | 646 |
|
보조구직을 연장반처럼 구하시네요
오후부터 6시까지 4시간30분 보조 구하지만 이건 좀 아니네요 차라리 연장반이면 수당이라도 받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