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연장반
작성자 ㄱㅅ
등록일 2023-01-18 00:37:58
조회수 821
아구... 6시 되면 집에 가고 싶어서 연장반 넘 힘드네요. 아이들도 가고 싶은지 짜증만 내고 저도 그 아이들 하나하나 받아 주려니 힘들구 서로가 고난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