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이상한 면접
작성자
등록일 2023-01-19 15:33:43
조회수 1,012
오전에 면접 보고 왔는데요.....

미리 전화 드리고 11시에 면접보기로 사전에 원장과 약속했습니다.

10시 58분쯤 ... 어린이집 도착하여

띵똥~ 띵똥~ 띵똥~ ........

정말 거짓말 안 보태고 10분 정도 있으니-

원장처럼 보이는 사람이 나왔어요

문 열기도 전에 누구냐고 앙칼지게 묻더니

면접보러 왔다고 하니 문 열며 아래위로 훑어 보는데 엄청 기분이 나빴어요

대뜸 하는 말이 '선생님 게을러요?'

.....멘붕..... 아 원장님 여긴 저랑 안 맞는거 같습니다 하고 나왔어요..

저 잘한거 맞죠? 살다살다 그런 면접은 처음 경험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