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전기, 수도세 인상으로 |
|---|---|
| 작성자 | 와우 |
| 등록일 | 2023-01-20 08:25:29 |
| 조회수 | 626 |
|
관리비 전년도와 비교해보니 수도도 4톤 덜쓰고
전기도 17와트나 덜썼는데 관리비가 2만원이나 올랐네요, 이제는 수도 전기도 무섭게 느껴지네요 |
|
| 제목 | 전기, 수도세 인상으로 |
|---|---|
| 작성자 | 와우 |
| 등록일 | 2023-01-20 08:25:29 |
| 조회수 | 626 |
|
관리비 전년도와 비교해보니 수도도 4톤 덜쓰고
전기도 17와트나 덜썼는데 관리비가 2만원이나 올랐네요, 이제는 수도 전기도 무섭게 느껴지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