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일하는 것은 나의 행복이자 기쁨이 되었어요.
작성자 주해바라기
등록일 2023-01-20 23:22:39
조회수 930
일하는 즐거움을 반을 다시 맡고 나서 느꼈습니다.
내 ...아이가 있다는 것에 기쁨... 나를 바라보고 입을 벌리기도 하고, 팔을 벌려 안아달라고 하는 아이를 바라보며 ...다시금 하루하루를 버티며 일한 것 같습니다.
이번 설명절은 주말이 끼었네요.ㅜㅜ
참으로 길지 않기를 빨리 지나가기를 전 바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