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발언 |
|---|---|
| 작성자 | 바람 |
| 등록일 | 2023-01-21 12:06:33 |
| 조회수 | 419 |
|
호르무즈 해협 선박들 무섭겠어요. 석유 가져오려면 그 해협을 지나가야 한다는데 어떡한대요.
나가기만 하면 외교 참사 어디가 끝인지 알 수 없어 더 불안한 현실 부정하고 싶어요. 바이든 날리면 2탄인가봐요. 이건 정치가 아니라 우리나라에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관심을 가져야 미래가 덜 암울할 것 같아 쓴거에요. 일본에게 빼앗겼던 우리나라 되찾는 것은 많은 독립 운동가들의 목숨값입니다. 불난집 불구경만 하고 있기는 남의 일이 아니에요. 적을 너무 많이 만들고 있어요. 이란과 60주년 수교맺어 서울에 테헤란로까지 있다는데 왜 이렇게 없던 적도 만드는건지 아무것도 모르는 나같은 사람도 갑갑하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