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제철굴 |
|---|---|
| 작성자 | 소비자 |
| 등록일 | 2023-01-21 12:14:51 |
| 조회수 | 366 |
|
통조림 굴이 있다고 하네요. 한 번도 못봤는데 가게가면 함 찾아보려구요. 떡국이나 볶음밥에 넣어 먹으면 풍미가 있다고 해요.
|
|
| 제목 | 제철굴 |
|---|---|
| 작성자 | 소비자 |
| 등록일 | 2023-01-21 12:14:51 |
| 조회수 | 366 |
|
통조림 굴이 있다고 하네요. 한 번도 못봤는데 가게가면 함 찾아보려구요. 떡국이나 볶음밥에 넣어 먹으면 풍미가 있다고 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