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발뒤꿈치 |
|---|---|
| 작성자 | 고민 |
| 등록일 | 2023-01-21 12:18:50 |
| 조회수 | 507 |
|
발바닥 뒤꿈치가 겨울만 되면 갈라지는데 아주 선명한 금 사이로 양말 실 한오라기까지 들어가 있는걸 발견했어요. 뜨건물에 담그고 있으면 빠질까요. 건조한 겨울에는 풋크림도 바르는데 바르고 싶을 때만 발라서 그런가 뒤끔치 너무 아파요
|
|
| 제목 | 발뒤꿈치 |
|---|---|
| 작성자 | 고민 |
| 등록일 | 2023-01-21 12:18:50 |
| 조회수 | 507 |
|
발바닥 뒤꿈치가 겨울만 되면 갈라지는데 아주 선명한 금 사이로 양말 실 한오라기까지 들어가 있는걸 발견했어요. 뜨건물에 담그고 있으면 빠질까요. 건조한 겨울에는 풋크림도 바르는데 바르고 싶을 때만 발라서 그런가 뒤끔치 너무 아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