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겨울에는 내복과 잠바만 있으면, 집안 생활은 끝!
작성자 rkdlfl
등록일 2023-01-22 00:53:09
조회수 313

보일러 약하게 해놓고 내복입고 잠바를 입으니, 덥네요.
추우면 입고, 더우면, 벗고, 보일러를 올릴 필요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