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주말농장 신청했어요. |
|---|---|
| 작성자 | rkdlfl |
| 등록일 | 2023-01-22 01:05:17 |
| 조회수 | 386 |
|
아직 개장도 안했는데, 냉이가 있어요. 나물 뜯으러 다녀야 지요.
겨울에는 나물이나, 풀 들이 땅속에 추워서 들어가 있대요. 저는 몇일전에 주말농장 가보니, 날씨가 겨울인데, 따뜻하고 비가 봄비처럼 부슬부슬 오니, 냉이가 고개를 내밀고 있어서 호미를 조금 사용해도, 한봉이 금방 켰어요. 겨울냉이, 봄냉이가 달라서 이유가 궁금했어요. 이제 생각해 보니, 겨울엔 늙은 냉이, 아가 냉이는 봄에 있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