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나쁜 짓만 해 |
|---|---|
| 작성자 | 당당이 |
| 등록일 | 2023-01-22 11:49:28 |
| 조회수 | 497 |
|
일본이 일제 강점기 조선인 강제 노역 피해 현장인 사도 광산을 유네스코 세계 유산 등재 재추진 한다고 하네요. 나쁜 짓만 골라하는건 현재진행 중이네요.
|
|
| 제목 | 나쁜 짓만 해 |
|---|---|
| 작성자 | 당당이 |
| 등록일 | 2023-01-22 11:49:28 |
| 조회수 | 497 |
|
일본이 일제 강점기 조선인 강제 노역 피해 현장인 사도 광산을 유네스코 세계 유산 등재 재추진 한다고 하네요. 나쁜 짓만 골라하는건 현재진행 중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