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그땐 그랬지 |
|---|---|
| 작성자 | 파출 |
| 등록일 | 2023-01-23 09:00:11 |
| 조회수 | 437 |
|
설이 되면 하루일과가 상차리고 치우고 과일 드리고 그게 하루일과였죠
이제는 안하려고요 |
|
| 제목 | 그땐 그랬지 |
|---|---|
| 작성자 | 파출 |
| 등록일 | 2023-01-23 09:00:11 |
| 조회수 | 437 |
|
설이 되면 하루일과가 상차리고 치우고 과일 드리고 그게 하루일과였죠
이제는 안하려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