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궁금해요 |
|---|---|
| 작성자 | y |
| 등록일 | 2023-01-23 12:12:18 |
| 조회수 | 617 |
|
궁금한게 있는데요. 만2세의 경우 풀 뚜껑이 3,5cm가 안되잖아요. 그냥 제공해도 되나요? 아님 테두리에 뭔가 둘러서 3.5를 만들어야 하나요? 최근 평인하신 샘들 알려주세요
|
|
| 제목 | 궁금해요 |
|---|---|
| 작성자 | y |
| 등록일 | 2023-01-23 12:12:18 |
| 조회수 | 617 |
|
궁금한게 있는데요. 만2세의 경우 풀 뚜껑이 3,5cm가 안되잖아요. 그냥 제공해도 되나요? 아님 테두리에 뭔가 둘러서 3.5를 만들어야 하나요? 최근 평인하신 샘들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