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설 연휴 |
|---|---|
| 작성자 | 햇살 |
| 등록일 | 2023-01-23 13:28:57 |
| 조회수 | 597 |
|
21일에 설날 장보고 차례상 준비하고
22일에 차례지내고 산소도 다녀왔어요. 오늘은 지인 만나러 나가요^^ 명절 음식 준비도 처음에 힘들었는데 차례상에 올라 갈 음식만 만드니 힘들지 않네요. 오늘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오려구요.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가족들과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복 많이 받으셔요. 선생님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