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설 연휴
작성자 햇살
등록일 2023-01-23 13:28:57
조회수 597
21일에 설날 장보고 차례상 준비하고
22일에 차례지내고 산소도 다녀왔어요.
오늘은 지인 만나러 나가요^^
명절 음식 준비도 처음에 힘들었는데
차례상에 올라 갈 음식만 만드니 힘들지 않네요.
오늘은 나가서 바람도 쐬고 오려구요.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가족들과 편안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복 많이 받으셔요. 선생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