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내일은 출근하네요 |
|---|---|
| 작성자 | 출근 |
| 등록일 | 2023-01-24 17:44:44 |
| 조회수 | 476 |
|
그동안 쉬었는데 내일은 출근해야하네요
즐겁게 일하고 싶은데.... 선생님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그런데 자신이 없네요 매일 매일 출근하면서 마주치는 사람들이 싫어졌어요 마음을 치료헤야 할 것 같아요..ㅠㅠ |
|
| 제목 | 내일은 출근하네요 |
|---|---|
| 작성자 | 출근 |
| 등록일 | 2023-01-24 17:44:44 |
| 조회수 | 476 |
|
그동안 쉬었는데 내일은 출근해야하네요
즐겁게 일하고 싶은데.... 선생님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그런데 자신이 없네요 매일 매일 출근하면서 마주치는 사람들이 싫어졌어요 마음을 치료헤야 할 것 같아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