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유치원 평가에 대한 선생님들의 생각을 여쭤봅니다.
작성자 유교과 1학년
등록일 2026-05-25 19:51:15
조회수 480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 1학년 학생입니다.
'유치원 평가에 다한 내용과 문제점 찾기' 주제로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들께서 현재 매년 바뀌는 유치원 평가에 대해 어떤 점이 문제라고 생각하시는지, 또 어떤 점이 힘든지 알고 싶어 여기에 글을 남겨봅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