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평가에 대한 선생님들의 생각을 여쭤봅니다. |
|---|---|
| 작성자 | 유교과 1학년 |
| 등록일 | 2026-05-25 19:51:15 |
| 조회수 | 480 |
|
안녕하세요 유아교육과 1학년 학생입니다.
'유치원 평가에 다한 내용과 문제점 찾기' 주제로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들께서 현재 매년 바뀌는 유치원 평가에 대해 어떤 점이 문제라고 생각하시는지, 또 어떤 점이 힘든지 알고 싶어 여기에 글을 남겨봅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