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도우미도 써보세요. 좋아요.
| 제목 | 아~학부모님들! |
|---|---|
| 작성자 | 사랑반 |
| 등록일 | 2026-06-05 13:26:49 |
| 조회수 | 1,029 |
|
날이 갈수록 점점 부모님들이 심해지시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모기에 물리거나 조금만 컨디션이 않종아도 담임 탓을 하구요.ㅠㅠ
학부모 응대나 원으로 걸려오는 전화, 키즈노트 불만 등으로 참 어렵네요. 이렇게 난감할때 이 사이트 학부모 응대를 써봤더니 도움이 되네요. AI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
|
누
G
맞아요. 요새 젊은 엄마들은 원장님 보다 훨씬 상대하기 힘들어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