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글쓰기
  1. 연장반 교사입니다

    이쁜이 · · 조회 3,263

  2. 최근에 평가제 받으신 분들 있으세요?/

    칙촉 · · 조회 3,535

  3. 가정어린이집 지역사회연계

    대박 · · 조회 2,932

  4. 실습 나가려는 원이 평가제 하면..

    방글이 · · 조회 1,765

  5. 평가제 면담

    휠릴리 · · 조회 3,158

  6. 할로윈 준비 시작

    행사담당자 · · 조회 1,837

  7. 혼합반0세,1세

    궁금 · · 조회 2,109

  8. 평가제 때 만 3세 낮잠

    마수리 · · 조회 2,035

  9. 평가제 관찰반 선정 방법

    찌니 · · 조회 2,648

  10. 배식할 때 머릿수건

    115% · · 조회 1,979

  11. 평가제에서 발달 평가 몇번 보나요?

    하나둘셋 · · 조회 3,210

  12. 관찰일지,신체운동건강영역 질문!

    김셀선생님 · · 조회 2,392

  13. 비상대피도 소화기 위치

    포스틱 · · 조회 2,432

  14. 평가제 관찰자

    *** · · 조회 2,598

  15. 내년 복직하는데, 평가제 하네요

    여우비 · · 조회 2,152

  16. 소재지 변경하고 받는 평가제

    키즈키즈 · · 조회 1,652

  17. 0,1세 혼합반 일지적을때..

    뿌리깊은 · · 조회 2,084

  18. 가정학습기간 일지좀 봐주세요

    유니 · · 조회 2,185

  19. 평가

    하늘 · · 조회 1,637

  20. 평가제에대해

    어찌하오리 · · 조회 1,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