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글쓰기
  1. 평가제

    · · 조회 497

  2. 목감기

    꼬망꼬망 · · 조회 364

  3. 목요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 · 조회 406

  4. 커피 한잔

    .... · · 조회 474

  5.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 · 조회 381

  6. 퇴근

    ^^ · · 조회 500

  7. 허리

    긍정 · · 조회 495

  8. 나이가 드니, 취직때문에 더 조급해 집니다.

    망초 · · 조회 746

  9. 간호사가 설치니, 간호계는 씨끄러워요.

    망초 · · 조회 581

  10. 살아가는 날들은 참아야 복이 와요.

    망초 · · 조회 515

  11. 자전거 타고 언덕빼기 아래로 달리는데,

    망초 · · 조회 521

  12. 보육교사는 정년까지 못해요.

    망초 · · 조회 1,364

  13. 취직자리가 나이가 드니, 없네요.

    망초 · · 조회 608

  14. 취직자리가 없으니, 간호조무사 했었는데, 또 해도 될까요?

    망초 · · 조회 595

  15.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망초 · · 조회 489

  16. 국공립 4주차

    순수 · · 조회 825

  17. 오늘은

    · · 조회 452

  18. 오늘은

    · · 조회 507

  19. 흐림

    · · 조회 466

  20. 요즘은 따뜻해요

    · · 조회 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