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제
봄 · 2023-03-23 · 조회 497
목감기
꼬망꼬망 · 2023-03-22 · 조회 364
목요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 2023-03-22 · 조회 406
커피 한잔
.... · 2023-03-22 · 조회 474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 2023-03-22 · 조회 381
퇴근
^^ · 2023-03-22 · 조회 500
허리
긍정 · 2023-03-22 · 조회 495
나이가 드니, 취직때문에 더 조급해 집니다.
망초 · 2023-03-22 · 조회 746
간호사가 설치니, 간호계는 씨끄러워요.
망초 · 2023-03-22 · 조회 581
살아가는 날들은 참아야 복이 와요.
망초 · 2023-03-22 · 조회 515
자전거 타고 언덕빼기 아래로 달리는데,
망초 · 2023-03-22 · 조회 521
보육교사는 정년까지 못해요.
망초 · 2023-03-22 · 조회 1,364
취직자리가 나이가 드니, 없네요.
망초 · 2023-03-22 · 조회 608
취직자리가 없으니, 간호조무사 했었는데, 또 해도 될까요?
망초 · 2023-03-22 · 조회 595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망초 · 2023-03-22 · 조회 489
국공립 4주차
순수 · 2023-03-22 · 조회 825
오늘은
샘 · 2023-03-22 · 조회 452
ㅇ · 2023-03-22 · 조회 507
흐림
날 · 2023-03-22 · 조회 466
요즘은 따뜻해요
봄 · 2023-03-22 · 조회 518